글로벌 바이러스 비활성화 시장 : 방법별 (용매 세제 방법, 저온 살균, 기타)

바이러스 비활성화 시장은 예측 기간(2024-2031년) 동안 11.0%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이러스 비활성화는 바이오 치료 제품의 안전성을 개선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바이러스 비활성화 테스트는 임상시험용 신약(IND) 제출을 위해 규제 당국에서 필수적으로 요구합니다. 이는 줄기세포 제품, 조직 및 조직 제품, 혈액 및 혈액 제품, 세포 및 유전자 치료 제품, 백신 및 치료제를 포함한 생물학적 제제의 공정 개발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바이러스 비활성화는 바이오 치료 제품의 안전성을 개선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바이러스 비활성화 테스트는 임상시험용 신약(IND) 제출을 위해 규제 당국에서 필수적으로 요구합니다. 이는 줄기세포 제품, 조직 및 조직 제품, 혈액 및 혈액 제품, 세포 및 유전자 치료 제품, 백신 및 치료제를 포함한 생물학적 제제의 공정 개발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이 시장의 주요 동인은 제약 및 생명공학 산업의 급속한 성장과 생명과학 산업에 대한 R&D 투자의 견조한 추세입니다. 만성 질환 부담 증가, 신약 출시 수 증가, 제약 및 생명공학 산업에 대한 정부 지원 증가는 이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시장 역학
생명 과학 산업에 대한 R&D 투자 증가가 바이러스 비활성화 시장을 주도합니다.
투자자들은 생명 과학 산업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생명 과학 산업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관심은 백신 개발 및 기타 의료 혁신을 포함한 코로나19의 효과적인 치료 솔루션 향상을 위한 R&D가 증가함에 따라 더욱 높아졌습니다. 바이러스 비활성화 제품 및 서비스를 포함하여 생명과학 산업에서 사용되는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만성 질환의 막대한 경제적 부담이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합니다. 만성 질환은 미국에서 상당한 건강 및 경제적 비용을 초래합니다. 만성 질환의 경제적 부담은 전 세계적으로, 특히 의료 인프라가 발달하지 않은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에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만성 질환의 경제적 부담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바이러스 비활성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시장 세분화 분석
백신 및 치료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분야에 따라 바이러스 비활성화 시장은 혈액 및 혈액 제품, 세포 및 유전자 치료 제품, 줄기 세포 제품, 조직 및 조직 제품, 백신 및 치료제로 분류되었습니다.
백신 및 치료제는 다양한 만성 질환 치료를 위한 생물학적 제제 생산 증가와 정부 지원금 증가로 인해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빠른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줄기세포 연구, 세포 및 유전자 치료와 같은 여러 응용 분야에서 R&D 혁신이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비활성화 시장은 제품에 따라 키트, 시약, 서비스, 바이러스 비활성화 시스템 및 액세서리로 분류되었습니다.
키트 및 시약 부문은 2022년 글로벌 바이러스 비활성화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우위는 제약 및 바이오 제약 회사에서 바이러스 비활성화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바이러스 활성화 과정에는 다양한 키트와 시약이 사용됩니다. 따라서 다양한 최종 사용 산업에서 키트, 소모품 및 시약의 활용도가 높아짐에 따라 키트와 시약은 바이러스 활성화 시장에서 주로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지배적 인 지역입니다.
이 연구는 지리를 기반으로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의 바이러스 비활성화 시장을 분석합니다.
북미는 전 세계적으로 가치와 양 측면에서 가장 큰 점유율로 글로벌 바이러스 비활성화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유럽이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미국은 2019년 북미 바이러스 비활성화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제약 산업의 첨단 기술 채택, 잘 발달 된 의료 인프라, 약물 승인 건수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특정 요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인도 등과 같이 빠르게 부상하는 신흥 시장에서 거대 의료 기업의 확장. 이러한 다국적 기업들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의료 부문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 바이러스 불활화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
코로나19는 전 세계 바이러스 불활화 시장의 시장 가치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제약 회사들은 더 나은 약물과 백신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약 회사는 이러한 약물로 여러 가지 시험을 거치고 있으며, 식품의약국은 이러한 회사에 바이러스 비활성화 과정을 거치도록 엄격한 규정을 부과했으며, 이는 팬데믹 기간 동안 시장을 활성화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중증 급성 호흡기 증후군인 COVID-19 바이러스의 비활성화가 증가함에 따라 바이러스 비활성화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2020년 바이러스 비활성화 시장은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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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조사자료 이미지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방법별 시장 스 니펫
    2. 제품별 시장 스니펫
    3.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스니펫
    4. 최종 사용자별 마켓 스니펫
    5. 지역별 마켓 스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생명과학 산업에 대한 투자 증가
        2. 정부 자금 지원 증가
      2. 제약 요인
        1. 높은 수준의 시장 통합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치 사슬 분석
    4. 해충 분석
    5. 가격 분석
    6. 규제 분석
    7. 환급 분석
    8. 충족되지 않은 요구 사항
    9. 특허 동향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방법별
    1. 소개
    2. 방법 부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방법별 시장 매력도 지수
      1. 솔벤트 세제 방법*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 저온 살균
      3. 기타
  8. 제품별
    1. 소개
    2. 제품 세그먼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 부문별
      1. 키트 및 시약*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서비스
      3. 바이러스 비활성화 시스템 및 액세서리
  9.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2. 애플리케이션 세그먼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3. 애플리케이션 부문별 시장 매력도 지수
      1. 백신 및 치료제*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혈액 및 혈액 제품
      3. 세포 및 유전자 치료 제품
      4. 조직 및 조직 제품
      5. 줄기세포 제품
  10.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1. 제약 및 생명공학 기업*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임상시험수탁기관
      3. 기타
  11. 지역별
    1. 소개
    2.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4.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방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방법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5.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방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6.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방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방법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7.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방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방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3.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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