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3억 1,173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년부터 2033년까지 44.3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개요
타이어 상태를 추적하고 데이터를 차량에 즉각적으로 전송하는 센서가 내장된 타이어를 커넥티드 타이어라고 합니다. 온도 관리 시스템,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 향상된 지원 시스템 등과 같은 다양한 센서 기반 시스템 외에도 타이어에는 다양한 사물 인터넷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장치는 타이어 온도, 트레드 깊이, 도로 상태, 타이어 공기압 등 수집된 정보를 전송합니다. 이 데이터는 타이어 성능, 유지보수 필요성 및 편차 경고를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서스펜션, 트랙션 컨트롤, 비상 제동 및 기타 조정에도 도움이 됩니다. 미래의 기술 개선은 대부분 자동차 산업의 기술 혁신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또한 전 세계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의 확대는 커넥티드, 자율, 공유 및 서비스(CASE) 모빌리티의 사용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텔레매틱스 및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산업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커넥티드 타이어는 방어 운전을 촉진하고 교통 안전을 향상시키는 최첨단 부품입니다. 따라서 예측 기간 동안 교통사고의 증가는 센서와 IoT가 탑재된 혁신적인 타이어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무 및 타이어 제조업체들은 커넥티드 모빌리티 제품 및 솔루션 R&D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커넥티드 타이어의 가동 시간을 늘리는 스마트한 기능과 시스템을 갖춘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보고서 범위
이 연구 보고서는 다양한 세그먼트와 지역을 기반으로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을 분류하여 매출 성장을 예측하고 각 하위 시장의 동향을 분석합니다. 이 보고서는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성장 동인, 기회 및 과제를 분석합니다. 최근 시장 개발 및 확장, 제품 출시 및 개발, 파트너십, 합병 및 인수와 같은 경쟁 전략이 시장의 경쟁 환경을 그리기 위해 포함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전략적으로 주요 시장 플레이어를 식별하고 프로파일 링하고 글로벌 커넥 티드 타이어 시장의 각 하위 부문에서 핵심 역량을 분석합니다.
추진 요인
차량 안전에 대한 필요성 증가는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을 추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매년 교통사고가 증가함에 따라 타이어 성능, 안전 및 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가 높아졌습니다. 커넥티드 타이어는 운전자와 차량 관리자가 타이어 공기압, 온도, 트레드 깊이 및 기타 메트릭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시장 확대의 주요 요인은 기술 발전입니다. 사물인터넷(IoT)과 5G 연결의 발달로 타이어의 무선 통신을 자동차, 휴대폰, 클라우드 기반 분석 플랫폼 등 다른 기기와 연결하여 실시간 모니터링과 정교한 분석이 가능해졌습니다. 타이어 제조업체는 타이어 성능과 안전성을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소재, 디자인, 센서 개발을 위한 연구 개발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억제 요인
예측 기간 동안 고객의 무지와 기술의 높은 초기 지출이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의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전 세계 여러 개발 도상국에서 충분한 인프라가 부족하여 시장 성장을 저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 점유율은 림 크기, 차량 유형 및 판매 채널로 분류됩니다.
12 ~ 17 인치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커넥 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림 크기에 따라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은 12 – 17 인치, 18 – 22 인치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12 – 17 인치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커넥 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12~17인치 타이어 크기가 소형차부터 중형 SU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차량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기존 림 크기를 포괄하기 때문에 제조업체와 고객 모두에게 가장 인기 있는 옵션이기 때문입니다.
상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 유형에 따라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은 승용차, 상용차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상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커넥 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업용 운송 부문에서 차량 관리, 효율성 최적화 및 안전 조치 개선에 대한 수요가 이러한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커넥티드 타이어를 통해 상용차 계층을 더 잘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상용 타이어 업계는 이러한 장점을 지속적으로 강조한 결과 향후 몇 년 동안 커넥티드 타이어 채택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프터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판매 채널에 따라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은 애프터마켓, OEM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애프터 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커넥 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증가는 소비자가 차량의 외관과 성능을 모두 개선하기를 기대하기 때문에 타이어 업그레이드 및 교체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타이어 매장과 서비스 제공업체는 애프터마켓 부문에 진출하여 타이어 교체 및 개인화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의 지역별 세그먼트 분석
북미(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기타 아시아 태평양)
남미(브라질 및 기타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아랍에미리트, 남아프리카공화국,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운전 요인
차량 안전에 대한 필요성 증가는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을 추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매년 교통사고가 증가함에 따라 타이어 성능, 안전 및 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가 높아졌습니다. 커넥티드 타이어는 운전자와 차량 관리자가 타이어 공기압, 온도, 트레드 깊이 및 기타 메트릭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시장 확대의 주요 요인은 기술 발전입니다. 사물인터넷(IoT)과 5G 연결의 발달로 타이어의 무선 통신을 자동차, 휴대폰, 클라우드 기반 분석 플랫폼 등 다른 기기와 연결하여 실시간 모니터링과 정교한 분석이 가능해졌습니다. 타이어 제조업체는 타이어 성능과 안전성을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소재, 디자인, 센서 개발을 위한 연구 개발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억제 요인
예측 기간 동안 고객의 무지와 기술의 높은 초기 지출이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의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전 세계 여러 개발 도상국에서 충분한 인프라가 부족하여 시장 성장을 저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 점유율은 림 크기, 차량 유형 및 판매 채널로 분류됩니다.
12 ~ 17 인치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커넥 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림 크기에 따라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은 12 – 17 인치, 18 – 22 인치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12 – 17 인치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커넥 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12~17인치 타이어 크기가 소형차부터 중형 SU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차량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기존 림 크기를 포괄하기 때문에 제조업체와 고객 모두에게 가장 인기 있는 옵션이기 때문입니다.
상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 유형에 따라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은 승용차, 상용차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상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커넥 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업용 운송 부문에서 차량 관리, 효율성 최적화 및 안전 조치 개선에 대한 수요가 이러한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커넥티드 타이어를 통해 상용차 계층을 더 잘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상용 타이어 업계는 이러한 장점을 지속적으로 강조한 결과 향후 몇 년 동안 커넥티드 타이어 채택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프터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판매 채널에 따라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은 애프터마켓, OEM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애프터 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커넥 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증가는 소비자가 차량의 외관과 성능을 모두 개선하기를 기대하기 때문에 타이어 업그레이드 및 교체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타이어 매장과 서비스 제공업체는 애프터마켓 부문에 진출하여 타이어 교체 및 개인화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의 지역별 세그먼트 분석
북미(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기타 아시아 태평양)
남미(브라질 및 기타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아랍에미리트, 남아프리카공화국, 기타 MEA)

- 소개
- 연구 목적
- 시장 정의
- 연구 범위
- 연구 방법론 및 가정
- 임원 요약
- 프리미엄 인사이트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가치 사슬 분석
- 상위 투자 포켓
- 림 크기별 시장 매력도 분석
- 차량 유형별 시장 매력도 분석
- 판매 채널별 시장 매력도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분석
- 산업 동향
- 시장 역학
- 시장 평가
- 드라이버
- 차량 안전에 대한 필요성 증가는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을 추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 제약 요인
- 고객의 무지와 기술의 높은 초기 비용.
- 기회
- 제조업체의 R&D 활동에 대한 투자 증가
- 도전 과제
- 표준화의 부재는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에 중요한 도전 과제입니다.
- 림 사이즈별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 분석 및 전망
- 세그먼트 개요
- 12 – 17 인치
- 18 – 22인치
- 기타
- 차량 유형별 글로벌 커넥 티드 타이어 시장 분석 및 전망
- 세그먼트 개요
- 승용차
- 상용차
- 기타
- 판매 채널별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 분석 및 전망
- 세그먼트 개요
- 애프터마켓
- OEM
- 기타
-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 분석 및 전망, 지역별 분석
- 세그먼트 개요
- 북미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프랑스
- 영국
- 이탈리아
- 스페인
- 아시아 태평양
- 일본
- 중국
- 인도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중동 및 아프리카
- UAE
- 남아프리카 공화국
-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 – 경쟁 환경
- 개요
-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의 주요 업체 시장 점유율
- 글로벌 기업 시장 점유율
- 북미 기업 시장 점유율
- 유럽 기업 시장 점유율
- 아시아 태평양 기업 시장 점유율
- 경쟁 상황 및 동향
- 커버리지 출시 및 개발
- 파트너십, 협업 및 계약
- 합병 및 인수
- 확장
- 회사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