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기 자동차 충전 장비 시장 – 충전 시간 (온보드 충전기, 오프보드 충전기)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전기 자동차 충전 장비 시장은 2024년 572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33.61%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3,258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전기 자동차(EV) 충전 장비는 전기 자동차에 전기 에너지를 공급하여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다양한 장치와 시스템을 포함합니다. 이 장비에는 레벨 1, 레벨 2 및 DC 고속 충전기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충전기가 포함되며 각각 다른 충전 속도와 전력 수준을 제공합니다. 충전소는 주거, 상업, 공공장소에 설치할 수 있어 전기차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전기차 채택 증가
환경 인식, 정부 인센티브, 낮은 운영 비용으로 인해 전기자동차로의 소비자 전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전기 자동차 충전 장비에 대한 수요를 직접적으로 견인하여 공공, 주거 및 상업용 충전 네트워크의 확장을 요구합니다. 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과 스마트 인프라 솔루션의 혁신을 장려합니다. 또한 전기차 보급률이 높아지면 충전 부문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창출되며 지속 가능한 교통수단이 촉진됩니다.
제약:
높은 설치 비용
높은 설치 비용은 장비 구매, 부지 준비, 전기 인프라 업그레이드 등 전기 자동차(EV) 충전소 설치와 관련된 상당한 비용입니다. 이러한 비용은 기업과 소비자가 충전 솔루션에 투자하는 것을 방해하여 전기 자동차 충전 장비 시장의 성장을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재정적 장벽은 특히 소외된 지역에서 충전 네트워크의 확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기회:
충전 인프라의 확장
공공, 주거 및 상업용 충전 네트워크의 개발로 전기 자동차(EV) 도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급속 충전소 및 스마트 솔루션을 포함한 다양한 부문의 충전기 수요를 증가시켜 전기 자동차 충전 장비 시장을 활성화합니다. 이는 주행 거리에 대한 불안감을 줄여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고 더 많은 EV 채택을 장려합니다. 또한 정부, 유틸리티, 민간 기업 간의 파트너십을 촉진하여 투자와 혁신을 촉진함으로써 시장 성장을 견인합니다.
위협:
농촌 지역의 제한된 충전소
농촌 지역의 제한된 충전소는 잠재적 사용자들에게 주행 거리에 대한 불안감을 조성하여 전기차(EV) 도입에 큰 영향을 미치고, 전기차로의 전환을 방해합니다. 이러한 희소성은 제조업체가 수요가 많은 도시에 우선적으로 설치하기 때문에 전기 자동차 충전 장비 시장의 성장을 제한합니다. 또한 인프라 부족은 지방 지역의 시장 경제 발전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공급망 중단, 프로젝트 지연, 전기차 판매 감소로 인해 전기자동차(EV) 충전 장비 시장이 일시적으로 둔화되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 이후의 회복, 정부의 경기 부양책, 지속 가능한 운송 수단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지면서 성장이 재점화되었습니다. 충전 인프라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고 환경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특히 공공 및 급속 충전 네트워크에서 시장 확대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차량 사업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 사업자 부문은 대규모 충전 인프라에 대한 수요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들의 전기차로의 전환은 시장 성장을 가속화하고 고속 충전소 개발을 장려하며 에너지 관리의 혁신을 촉진합니다. 차량 전기화는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탄소 배출을 줄이며 물류 및 대중교통과 같은 산업 전반의 지속가능성을 촉진합니다.
상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업 부문은 직장, 소매점, 공공장소에서 접근 가능한 충전을 제공함으로써 전기차 채택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주행 거리에 대한 불안을 줄이고, 더 긴 출퇴근 시간을 장려하며, 차량 전기화를 지원합니다. 상업용 충전기는 파트너십, 투자, 일자리 창출을 통해 경제 성장을 촉진합니다. 또한, 비즈니스의 청정 에너지 통합과 지속 가능성 실천을 촉진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공공 및 주거용 충전 네트워크의 확대로 주행 거리에 대한 불안감이 줄어들고 전기차 사용이 장려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은 기술 혁신을 촉진하고, 투자를 유치하며, 특히 제조 및 인프라 개발 분야에서 일자리를 창출합니다. 또한 재생 에너지원을 통합하여 에너지 자립도를 높이는 한편, 배출량 감소와 지역 기후 이니셔티브 지원을 통해 환경 문제를 해결합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탄소 배출을 억제하며 도시 오염을 완화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충전 인프라의 확장은 재생 에너지를 통합하여 지속 가능한 에너지 사용을 촉진합니다. 경제적으로는 투자를 촉진하고, 기술 혁신을 촉진하며, 여러 부문에 걸쳐 일자리를 창출합니다. 그러나 높은 설치 비용과 그리드 용량 관리와 같은 과제가 남아 있어 원활한 시장 발전을 위해서는 정부, 유틸리티, 민간 기업 간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
전기 자동차 충전 장비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ABB 주식회사, AeroVironment, Inc. , 알레고 B.V. , 블링크 차징 주식회사, 차지포인트 주식회사, 클리퍼크릭 주식회사, 델타 일렉트로닉스 주식회사, 델타 일렉트로닉스 주식회사 , Efacec Electric Mobility, S.A. , Engie SA, EVBox Group , EVgo Services LLC, GARO AB, Hitachi, Leviton Manufacturing Co.
주요 개발:
2024년 5월, ABB는 지멘스의 배선 액세서리 사업부를 인수하여 전기화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습니다. 이 인수를 통해 ABB는 시장 범위를 넓히고 스마트 빌딩 내 지역 고객 서비스를 보완했습니다.
2024년 2월, ABB는 에너지 자산 관리 분야의 주요 공급업체인 SEAM Group을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인수를 통해 예측, 예방 및 시정 유지보수 분야에서 고객에게 상당한 전문성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4년 1월, ABB는 실시간 수자원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인 광학 센서 기술 공급업체인 캐나다 기업 Real Tech를 인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ABB는 물 부문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대하고 스마트 물 관리에 필수적인 광학 기술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원되는 충전 유형:
– 온보드 충전기
– 오프보드 충전기
지원되는 차량 유형
–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
–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HEV)
지원되는 전력 출력:
– 레벨 1(최대 7.2kW)
– 레벨 2(7.2kW~22kW)
– 레벨 3(22kW 초과)
지원 대상 공급업체 유형:
–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OEM)
– 독립 충전 인프라 제공업체
지원 대상 애플리케이션
– 상업용
– 주거용
최종 사용자 대상
– 개인 소비자
– 차량 운영자
– 기업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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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조사자료 이미지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충전 유형별 글로벌 전기 자동차 충전 장비 시장
5.1 소개
5.2 온보드 충전기
5.3 오프 보드 충전기

6 차량 유형별 글로벌 전기 자동차 충전 장비 시장
6.1 소개
6.2 배터리 전기 자동차 (BEV)
6.3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PHEV)
6.4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HEV)

7 전력 출력 별 글로벌 전기 자동차 충전 장비 시장
7.1 소개
7.2 레벨 1 (최대 7.2kW)
7.3 레벨 2 (7.2kW-22kW)
7.4 레벨 3 (22kW 이상)

8 공급 업체 유형별 글로벌 전기 자동차 충전 장비 시장
8.1 소개
8.2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OEM)
8.3 독립 충전 인프라 제공 업체

9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전기 자동차 충전 장비 시장
9.1 소개
9.2 상업용
9.3 주거용

10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전기 자동차 충전 장비 시장
10.1 소개
10.2 개인 소비자
10.3 차량 운영자
10.4 기업

11 지역별 글로벌 전기 자동차 충전 장비 시장
11.1 소개
11.2 북미
11.2.1 미국
11.2.2 캐나다
11.2.3 멕시코
11.3 유럽
11.3.1 독일
11.3.2 영국
11.3.3 이탈리아
11.3.4 프랑스
11.3.5 스페인
11.3.6 기타 유럽
11.4 아시아 태평양
11.4.1 일본
11.4.2 중국
11.4.3 인도
11.4.4 호주
11.4.5 뉴질랜드
11.4.6 대한민국
11.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1.5 남미
11.5.1 아르헨티나
11.5.2 브라질
11.5.3 칠레
11.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1.6 중동 및 아프리카
11.6.1 사우디 아라비아
11.6.2 아랍에미리트
11.6.3 카타르
11.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1.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2 주요 개발 사항
12.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2.2 인수 및 합병
12.3 신제품 출시
12.4 확장
12.5 기타 주요 전략

13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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