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동차 에어 서스펜션 시장 – 유형별 (패시브 에어 서스펜션, 액티브 에어 서스펜션)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에어 서스펜션 시장은 2024년 72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8.8%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12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에어 서스펜션은 기존의 강철 또는 코일 스프링 대신 공기가 채워진 가방이나 벨로우즈를 사용하여 차량의 무게를 지탱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내장된 공기 압축기로 구동되는 이 장치는 에어백 내부의 공기압을 조절하여 승차 높이와 안락함을 실시간으로 제어합니다. 에어 서스펜션은 승차감, 안정성 및 적재 능력을 향상시키며 고급 자동차, 상용차 및 오프로드 차량에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고급 차량에 대한 수요 증가
자동차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고급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입니다.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은 고급 자동차가 강조하는 핸들링 개선, 승차감 향상, 최첨단 안전 조치를 보완합니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전반적인 주행 경험이 향상되며, 보다 안정적인 승차감, 승차 높이 조절,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특히 신흥 경제국에서 고급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에어 서스펜션을 사용하여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구속: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의 높은 비용
개발 및 유지보수의 복잡성은 차량 에어 서스펜션의 높은 비용에 기여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기존의 코일 스프링 대신 에어백을 사용하는 이 시스템은 전기 제어, 센서, 컴프레서 등의 부품에 많은 투자가 필요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복잡성으로 인해 생산 가격뿐만 아니라 유지보수 비용도 증가합니다. 그 결과 에어 서스펜션은 주로 프리미엄 자동차에 적용되기 때문에 비용에 민감한 기존 서스펜션이 여전히 널리 보급된 시장에서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기회:
안전과 편안함에 대한 관심 증가
편안함과 안전에 대한 중요성이 점점 더 강조되는 것이 주요 동인입니다. 특히 고급 승용차와 상용차에서 더 높은 안정성, 부드러움, 제어력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은 뛰어난 핸들링, 향상된 트랙션, 다양한 주행 상황에 맞는 승차 높이 조절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요철과 진동을 줄여 승차감을 개선합니다.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은 보다 편안한 주행 경험에 더해 최첨단 안전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제조업체가 엄격한 안전 기준을 충족하고 편안함에 민감한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면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위협:
대중 차량에서의 제한적 사용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의 높은 비용과 복잡성으로 인해 주로 고급 차량에 적용되기 때문에 대중적인 자동차에는 적용이 제한적입니다. 기존 스프링 대신 공기로 채워진 백을 사용하는 이 시스템은 높이 조절과 향상된 승차감을 제공하지만 제조 및 유지보수 비용이 많이 듭니다. 따라서 에어 서스펜션은 구매자가 최첨단 기술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는 고급 차량에만 적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경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가형 차량에서는 에어 서스펜션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자동차 에어 서스펜션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쳐 공급망 중단과 광범위한 생산 중단을 초래했습니다. 봉쇄 조치로 생산과 물류가 중단되면서 컴프레서나 에어 스프링과 같은 핵심 부품이 부족해졌습니다. 이러한 중단으로 인해 전반적인 자동차 생산이 급감하면서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에 대한 수요도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생산이 재개되고 경제가 회복되기 시작하면서 자동차, 특히 고급 시장에서 정교한 서스펜션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업계가 다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패시브 에어 서스펜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패시브 에어 서스펜션 부문은 자동차의 안정성과 편안함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 동역학 및 하중 분배를 효율적으로 제어함으로써 공기가 채워진 가방과 댐퍼를 사용하는 패시브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은 보다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지형에서 성능과 승차감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특히 대형 세그먼트에서 차량 생산이 증가함에 따라 패시브 시스템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자 제어식 에어 서스펜션(ECAS)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 제어식 에어 서스펜션(ECAS) 부문은 실시간으로 향상된 승차감과 유연성이 필요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CAS는 전자 제어 장치와 센서를 사용하여 변화하는 하중과 도로 조건에 따라 공기압을 자동으로 조정함으로써 차량의 핸들링과 안정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이 기술은 성능과 승차감이 중요한 고급 및 고급 자동차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전반적인 차량 역학을 개선하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과의 통합으로 인해 다양한 차량 세그먼트에서 ECAS의 채택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특히 미국과 캐나다에서 대형 및 고급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트럭, SUV 및 상용차에서 차량의 승차감과 안전 기준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는 이 지역에서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의 채택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또한 에어 서스펜션 기술의 발전과 오프로드 차량 및 장거리 여행의 매력 증가로 인해 이 산업의 수요 증가가 촉진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중국과 인도와 같이 소비자의 가처분 소득이 고급 자동차에 대한 욕구를 증가시키는 국가에서 고급 및 프리미엄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자동차 에어 서스펜션 시장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건설 및 물류 활동이 증가하면서 상용차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에 대한 수요는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프라 개발 및 도시화와 함께 차량의 승차감과 안전성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는 이 지역은 에어 서스펜션 기술의 사용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주요 업체
자동차 에어 서스펜션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AccuAir Control Systems, L.L.C., 에어리프트 컴퍼니, 아놋 산업, 콘티넨탈 AG, 던롭 시스템 및 부품, 파이어스톤 산업 제품 회사, LLC, 헨드릭슨 인터내셔널, 히타치 아스테모 주식회사, 만도 주식회사, SAF 홀란드, 스템코, 테네코 주식회사, 진동 음향 및 ZF 프리드리히샤펜 AG 등이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는 2022년 2월 경추 및 요추 유합술에 사용되는 새로운 합성 생체 활성 골 이식 솔루션인 Opus B.A.를 출시했습니다.
는 2020년 1월에 미국에서 합성 골 이식재 대체품인 QuickPack을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점성이 높고 뼈의 광물상과 매우 유사한 인산칼슘 시멘트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2020년 2월, GreenBone Ortho는 등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이식재인 GreenBone Substitute 골 이식재에 대한 CE 마크 승인을 발표했습니다.
지원되는 유형
– 패시브 에어 서스펜션
– 액티브 에어 서스펜션
적용 구성 요소
– 에어 스프링
– 쇼크 업소버
– 공기 압축기
– 공기 저장소
– 높이 센서
– 전자 제어 장치(ECU)
– 에어 파이프/호스
– 에어 밸브 블록
– 기타 구성 요소
적용 기술
– 전자 제어식 에어 서스펜션(ECAS)
– 비전자 제어식 에어 서스펜션
적용 분야
– 고급 차량
– 오프로드 차량
– 대형 트럭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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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조사자료 이미지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기술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에어 서스펜션 시장
5.1 소개
5.2 패시브 에어 서스펜션
5.3 액티브 에어 서스펜션

6 구성 요소 별 글로벌 자동차 에어 서스펜션 시장
6.1 소개
6.2 에어 스프링
6.3 쇼크 업소버
6.4 공기 압축기
6.5 공기 저장소
6.6 높이 센서
6.7 전자 제어 장치(ECU)
6.8 에어 파이프/호스
6.9 에어 밸브 블록
6.10 기타 구성 요소

7 기술 별 글로벌 자동차 에어 서스펜션 시장
7.1 소개
7.2 전자 제어식 에어 서스펜션 (ECAS)
7.3 비 전자 제어식 에어 서스펜션

8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자동차 에어 서스펜션 시장
8.1 소개
8.2 고급 차량
8.3 오프로드 차량
8.4 대형 트럭
8.5 기타 응용 프로그램

9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에어 서스펜션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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