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항공기 윙렛 시장은 2024년 27억 9,9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9.4%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49억 2,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공기 윙렛은 항공기 날개 끝에 있는 수직 또는 각진 확장물로, 공기 저항을 줄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윙렛은 날개 끝 주변의 공기 흐름을 제어함으로써 날개 아래의 고압 공기가 날개 위의 저압 공기와 혼합되어 발생하는 와류로 인한 항력의 형성을 최소화합니다. 이러한 항력 감소는 연료 효율을 개선하고 배기가스 배출량을 줄이며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아르헨티나 국방부의 발표에 따르면 아르헨티나 정부는 영공 수호를 위해 최대 6억 6,400만 달러 상당의 다목적 전투기를 구매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항공 여행 수요 증가
항공사는 증가하는 승객 수를 수용하기 위해 항공기를 확장하면서 성능을 개선하고 운영 비용을 절감하는 기술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습니다. 항력을 줄여 연료 효율을 향상시키는 윙렛은 연료 사용을 최적화하고 배기가스를 줄이려는 항공사에게 핵심 솔루션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장거리 비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윙렛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 항공기 항속 거리가 연장됩니다. 지속 가능성과 환경 규제 준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윙렛 채택이 더욱 가속화되어 항공 여행 수요 증가와 함께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제약:
설계 복잡성
항공기 윙렛의 설계 복잡성은 공기역학적 효율성, 구조적 무결성, 다양한 항공기 모델과의 호환성 간의 균형을 맞춰야 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러한 복잡성에는 고급 시뮬레이션, 테스트 및 재료가 필요하므로 개발 비용과 시간이 증가합니다. 일부 항공기의 경우 부적절한 설계로 인해 연료 효율성이 떨어지거나 성능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구형 항공기나 소형 항공기의 경우 높은 비용과 기술 장벽으로 인해 일부 항공사가 윙렛을 채택하거나 개조하는 것을 주저하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는 시장 성장을 저해합니다.
기회:
항공기 현대화
항공사는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며 엄격한 환경 규정을 준수하고자 하기 때문에 구형 항공기에 윙렛을 장착하는 것은 매력적인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현대화 노력은 종종 공기역학적 성능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추며, 윙렛은 항력을 줄이고 연료를 절약하는 데 크게 기여합니다. 또한, 새로운 항공기 설계에 윙렛 기술이 표준 기능으로 통합되는 경우가 많아 시장이 더욱 확대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 목표와 비용 효율적인 운영의 필요성이 결합되어 항공 산업에서 윙렛의 채택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위협:
높은 초기 설치 비용
항공기 윙렛의 높은 초기 설치 비용은 설계 및 통합에 필요한 고급 엔지니어링, 특수 소재, 공기역학 테스트에서 비롯됩니다. 윙렛을 제작하려면 구조적 무결성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공기 흐름을 최적화하기 위한 정밀한 엔지니어링이 필요합니다. 또한 기존 항공기에 윙렛을 장착하는 개조 작업은 복잡하고 다운타임과 숙련된 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비용이 더욱 증가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높은 초기 비용은 특히 재정 자원이 제한된 지역에서 시장 성장을 저해합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항공 여행 감소로 인해 신규 항공기 및 개조 수요 감소로 이어지면서 항공기 윙렛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항공사들은 재정적 부담과 불확실한 복구 일정으로 인해 주문 및 업그레이드를 연기하거나 취소했습니다. 그러나 업계 회복 기간 동안 비용 절감과 연료 효율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항공사가 운영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윙렛 설치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또한 팬데믹은 환경 친화적인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을 가속화하여 장기적으로 윙렛 채택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혼합 윙렛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혼합 윙렛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확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블렌디드 윙렛은 날개 끝의 공기역학적 확장으로, 부드러운 곡선 전환을 통해 날개와 매끄럽게 통합됩니다. 항공 파트너가 개발한 이 제품은 연료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배기가스를 줄이며 전반적인 항공기 성능을 개선합니다. 또한 기존 항공기에 장착하여 성능을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상업용 항공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업용 항공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업용 항공에서 항공기 윙렛은 연료 효율을 개선하고 운영 비용을 절감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윙렛은 항력을 최소화함으로써 항공사가 상당한 연료 절감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연료 가격 상승을 고려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또한 탄소 배출량을 줄여 항공사가 환경 규제를 준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윙렛을 채택하면 비행 성능, 항속 거리, 적재 용량이 향상되어 현대 상용 항공기의 필수 기술로 자리 잡았습니다.
가장 큰 점유율을 보이는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항공 여행 수요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항공사 보유 항공기 확대에 힘입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국가들은 상업용 항공과 저가 항공사 모두에서 상당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어 항공사들이 윙렛과 같은 연료 효율적 기술에 투자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탄소 배출량 감소에 대한 이 지역의 강조는 윙렛의 채택과 맞물려 있습니다. 항공기 현대화 및 개조 노력과 정부의 규제 지원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윙렛에 대한 수요 증가에 더욱 기여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잘 정립된 항공 산업과 연료 효율성에 대한 관심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주요 항공사들은 운영 비용 절감과 환경적 지속 가능성을 우선시하여 신규 항공기 도입과 구형 항공기 개조 모두에서 윙렛에 대한 수요를 높이고 있습니다. 보잉과 같은 주요 항공우주 제조업체의 존재와 공기역학 분야의 첨단 연구는 이 지역의 혁신과 채택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엄격한 환경 규제와 탄소 배출량 감축 목표는 항공사가 윙렛과 같은 연료 효율이 높은 기술에 투자하도록 장려합니다.
시장의 주요 업체
항공기 윙렛 시장에서 프로파일링된 주요 업체로는 보잉 컴퍼니, 에어버스, 에비에이션 파트너스, 주식회사, GKN 에어로스페이스 서비스, 윙렛 테크놀로지, LLC, FACC AG, 노담 그룹, 카만 에어로스페이스 그룹, 스피릿 에어로시스템즈, Inc… 등이 있습니다, 신메이와 인더스트리즈, 주식회사, 트라이엄프 그룹, RUAG 그룹, 헥셀 코퍼레이션, 메깃 PLC, 사브카 NV/SA, 복합소재 기술 연구 말레이시아(CTRM), 캐나다 공군(RCAF) – 개발, 아시투리 에어로노티카, 패트리아 에어로스트럭처스 오이, 멜로즈 인더스트리즈.
주요 개발:
2024년 3월, Hexcel Corporation은 새로운 HexTow® IM9 24K 연속 탄소 섬유를 출시했습니다. 이 첨단 소재는 윙렛을 포함한 항공우주 분야에서 생산 효율성과 구조적 강도를 개선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HexTow® IM9 24K 파이버는 24K 토우 크기가 더 커져 제조 시 파이버 처리량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2024년 1월, GKN Aerospace는 지속 가능한 날개 솔루션(SusWingS) 프로그램을 도입했습니다. 에어버스와 여러 대학이 참여하는 이 2년간의 이니셔티브는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항공기 날개와 첨단 제조 공정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대상 윙렛 유형
– 혼합 윙렛
– 스플릿 스키미타 윙렛
– 첨단 기술 윙렛
– 샤크렛
– 레이키드 윙팁
– 기타 윙렛 유형
적용 대상 기체 유형
– 좁은 몸체 항공기
– 와이드바디 항공기
– 지역 제트기
– 비즈니스 제트기
– 군용 항공기
– 기타 항공기 유형
다루는 재료 유형
– 복합 윙렛
– 금속 윙렛
– 기타 재료 유형
적용 분야
– 상업용 항공
– 군용 항공
– 비즈니스 항공
– 무인 항공기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오리지널 장비 제조업체
– 애프터마켓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윙렛 유형별 글로벌 항공기 윙렛 시장
5.1 소개
5.2 혼합 윙렛
5.3 스플릿 스키미 터 윙렛
5.4 첨단 기술 윙렛
5.5 샤크 렛
5.6 레이크 윙팁
5.7 기타 윙렛 유형
6 항공기 유형별 글로벌 항공기 윙렛 시장
6.1 소개
6.2 좁은 몸체 항공기
6.3 와이드 바디 항공기
6.4 지역 제트기
6.5 비즈니스 제트기
6.6 군용 항공기
6.7 기타 항공기 유형
7 재료 유형별 글로벌 항공기 윙렛 시장
7.1 소개
7.2 복합 윙렛
7.3 금속 윙렛
7.4 기타 재료 유형
8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항공기 윙렛 시장
8.1 소개
8.2 상업용 항공
8.3 군사 항공
8.4 비즈니스 항공
8.5 무인 항공기
8.6 기타 응용 분야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항공기 윙렛 시장
9.1 소개
9.2 원래 장비 제조업체
9.3 애프터 마켓
9.4 기타 최종 사용자
10 지역별 글로벌 항공기 윙렛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