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허브 보충제 시장은 예측 기간(2024-2031년) 동안 6.2%의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허브는 맛, 향 또는 의학적 특성으로 활용되는 식물 또는 식물 성분입니다. 특정 종류의 식품 보충제는 허브 의약품입니다. 허브는 정제, 캡슐, 분말, 차, 추출물, 신선하거나 말린 식물의 형태로도 판매됩니다. 사람들은 건강을 유지하거나 증진하기 위해 약초 요법을 사용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천연’ 제품은 항상 안전하고 건강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는 가끔씩만 해당되는 이야기입니다. 약초는 의약품에 필요한 검사에서 면제됩니다. 마황과 컴프리를 포함한 일부 허브는 매우 해로울 수 있습니다. 일부 허브는 일반 의약품이나 처방약과 부정적인 상호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허브 보충제 시장 역학
글로벌 허브 보충제 시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은 웰빙 및 건강 제품의 장점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건강을 위한 허브 보충제 사용의 이점에 대한 지식 증가, 가처분 소득 수준 증가, 특히 신흥 경제에서 건강 및 웰빙에 대한 지출 증가입니다.
웰빙 및 건강 제품의 장점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시장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치품 대신 웰빙 및 건강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허브로 만든 보충제는 정상적인 콜레스테롤 수치 유지, 소화기 건강,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약물 성분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도 허브 보충제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허브는 장기간 복용해도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고 부작용이 적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조업체는 허브 보충제의 용도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신제품을 위한 연구 개발에 투자합니다. 2021년 1월, 품질과 건강한 삶을 향한 소비자의 선택을 높이 평가하는 천연 허브 브랜드인 프로가닉(Prorganiq)에서 일부 제품을 소개합니다. 새로 출시되는 순수하고 강력한 프로가닉 허브 보충제 라인은 사람들의 전반적인 건강을 강화하고 더 나은 체격의 자연스러운 발달을 돕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프로가닉에서 만든 제품은 항상 웰빙과 건강의 완벽한 패키지였습니다.
2022년 8월, 허브 보충제 회사 뉴트리허브는 뉴델리에 본사를 둔 사업체 스카이게인 뉴트리케어(Skygain Nutricare Pvt. Ltd.)의 한 부서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포트폴리오에는 50개 이상의 허브 기반 보충제가 있습니다. 자연의 비밀을 발견하고 이를 각 제품에 세심하게 조각하여 인간의 건강과 미적 욕구를 지원하는 회사로서 뉴트리허브는 천연 성분만을 사용하여 생산된 제품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이러한 제품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장 확대가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허브 보충제와 관련된 부작용은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허브 보충제가 천연이라는 생각은 사실이 아닙니다. 이러한 제품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항상 의사 및 약초 전문가와 상담한 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코로나19가 허브 보충제 시장에 미치는 영향 분석
코로나19의 전 세계적인 유행은 사회의 상당 부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 세계적인 팬데믹으로 인해 대부분의 개인이 일자리를 잃었습니다. 수많은 산업의 성장과 역동성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백신이 부족하여 모두가 자신의 면역력에 대해 걱정하고 사회적 상황을 피합니다.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건강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허브 보충제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보충제는 팬데믹 상황에서 중요한 면역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약, 건강기능식품, 퍼스널 케어, 화장품 업계에서는 허브 보충제를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산업은 필수 제품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다른 비필수품에 비해 이들 상품의 이동은 정상적이었습니다.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효과적인 코로나19 치료제의 부재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발생하면서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이 거의 없는 허브 제품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또한, 봉쇄 기간 동안 건강 관련 제품의 판매가 증가했기 때문에 허브 보충제의 판매는 그다지 큰 영향을 받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허브 보충제 시장 세분화 분석
강황 부문은 예측 기간(2023-2030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제품 부문은 글로벌 허브 보충제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국립 의학 도서관에 따르면 강황은 간 문제, 류마티스 관절염, 만성 전방 포도막염, 결막염, 피부암, 수두, 천연두 및 상처 치유를 위한 약초 치료제로 사용됩니다. 또한 식욕 부진, 식후 포만감, 간 및 담낭 문제, 헛배 부름, 황달, 월경 문제, 복통과 같은 소화 불량 증상과 소화 장애, 헛배 부름, 월경 문제, 복통 및 복부 팽창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강황에는 담즙 분비 억제, 항균, 항염, 구충 효과가 있습니다.
강황은 아유르베다 전통에서 신체 에너지 증진, 가스 감소, 벌레 제거, 소화 촉진, 월경 조절, 담석 제거, 관절염 완화 등 다양한 의학적 효능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아시아 여러 나라에서 상처, 화상, 타박상에 대한 항균제 및 소독제로도 사용됩니다. 강황에 대한 수요로 인해 2022년 11월의 유럽 시장은 개발도상국의 강황 공급업체에게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강황의 수많은 건강상 이점은 유럽 소비자에게 이상적입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유기농) 건강 상품과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개발은 서유럽 국가의 강황 개발도상국 공급업체에게 기회를 창출합니다.
허브 보충제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허브 보충제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많은 인구, 우수한 의료 인프라, 높은 소득 수준으로 인해 전 세계 허브 보충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은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다양한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전통 의학이 널리 사용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상당한 규모의 노인 인구 기반과 허브 제품 수출 증가도 시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중국과 인도는 허브 보충제의 최대 수출국입니다. 이 두 나라에서 다양한 약초를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사실도 허브 보충제의 발전에 도움이 됩니다. 식단의 서구화, 술과 담배 사용의 증가, 신체 활동의 감소는 모두 생활 습관병의 증가에 기여하여 지역 시장을 더욱 촉진할 것입니다.
2022년 5월, 국제 차의 날을 앞두고 유기농 인도는 의식 있고 건강한 삶을 위한 진정한 유기농 웰빙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비전으로 ‘툴시 디톡스 카화’와 같은 새롭고 흥미로운 차 품종과 페퍼민트 리프레시, 모링가 히비스커스, 심플리 카모마일과 같은 인퓨전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최근 출시된 각 제품에는 특정한 맛과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2019년 12월, 암웨이 인도는 유명한 뉴트리라이트 전통 허브 라인에 뉴트리라이트 마두나시니, 슌티 & 트왁, 뉴트리라이트 바사카, 뮬레티 & 수라사를 출시했습니다. 뉴트리라이트는 글로벌 비타민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업계 리더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인도 암웨이의 주요 사업 부문인 뉴트리라이트는 회사 전체 매출의 50% 이상인 1,000억 루피 이상을 차지합니다. 이 지역에서 허브 보충제의 중요성은 위에서 언급한 기준에서 알 수 있으며, 그 결과 이 지역이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동인
- 웰빙 및 건강 제품의 장점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증가
- 건강을 위한 허브 보충제 사용의 이점에 대한 지식 증가
- 제약 요인
- 허브 보충제와 관련된 부작용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제품별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제품별
-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 모링가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1-2030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022-2030
- 에키네시아
- 아마씨
- 강황
- 생강
- 인삼
- 소개
- 형태별
- 소개
-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 정제 및 캡슐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2021-2030년 미화 백만 달러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2-2030년
- 액체
- 분말
- 기타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제약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2021-2030년 미화 백만 달러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2-2030년
- 개인 관리
- 기타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유통 채널별
-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온라인 스토어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2021-2030년 미화 백만 달러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2-2030년
- 오프라인 매장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미화 백만 달러, 2021-2030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022-2030
- 시장 매력도 지수, 지역별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 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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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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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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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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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쟁 환경
- 주요 개발 및 전략
- 기업 점유율 분석
- 제품 벤치마킹
- 주목해야 할 주요 기업 목록
- 회사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