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동차 베어링 시장 – 제품별 (볼 베어링, 롤러 베어링, 플레인 베어링 및 기타 제품)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베어링 시장은 2024년 156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6.3%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22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드러운 회전을 가능하게 하고 움직이는 요소 간의 마찰을 줄여주는 자동차 베어링은 자동차의 핵심 부품입니다. 엔진, 기어박스, 휠, 서스펜션 등 다양한 시스템에서 다양한 하중과 속도에서 원활한 성능을 보장합니다. 테이퍼형, 롤러형, 볼형 등 다양한 종류의 베어링이 특정 용도에 맞게 제작됩니다. 이러한 베어링은 차량 성능을 향상시키고 마모를 줄이며 연비를 향상시킵니다. 가볍고 연료 효율이 높은 자동차에 대한 필요성과 전기 자동차의 개발은 자동차 베어링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국제에너지기구(IEA)에 따르면 2020년 전 세계 전기차 판매량은 324만 대로 2019년 대비 41% 증가하며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글로벌 자동차 생산의 지속적인 성장
자동차 생산량 증가와 기술 발전으로 인해 자동차 베어링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휠, 엔진, 변속기 등 다양한 부품에 사용되는 베어링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계에서 배기가스 및 연료 소비를 줄이는 데 우선순위를 두면서 제조업체들은 마찰을 줄이고 전반적인 효율성을 높이는 고품질 베어링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고성능, 고효율 자동차를 향한 업계의 변화는 이러한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제약:
높은 제조 비용
베어링 생산에 최첨단 소재와 기술을 사용하면 제조 비용이 높아져 수익 마진이 낮아집니다. 이 때문에 품질 저하 없이 낮은 가격을 유지하는 것은 기업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또한 가격 민감성으로 인해 가격 전쟁이 발생하여 수익 마진이 더욱 압박되고 일부 기업은 시장에서 퇴출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이러한 문제로 인해 심각한 경쟁적 불이익에 직면하여 시장 성장을 저해합니다.
기회:
차량 수명 증가
10년에서 15년 이상의 긴 운행 수명을 가진 차량에는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베어링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애프터마켓 교체용 베어링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품의 성능이 저하되어 정비 또는 교체가 필요하기 때문에 수요가 높습니다. 또한 유지보수 및 수리에 대한 소비자의 투자 증가는 자동차 부품, 특히 베어링에 대한 애프터마켓의 번창을 촉진하여 구형 차량용 교체용 베어링의 판매를 증가시킵니다.
위협:
대체 기술과의 경쟁
최신 베어링 솔루션은 고체 윤활 시스템과 자기 부상 등 더 나은 성능과 낮은 마찰을 약속하는 신기술의 등장으로 인해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기존 베어링 시장이 위축될 수 있습니다. 또한, 베어링 제조업계의 지속적인 혁신 요구로 인해 운영 비용과 자원 부담이 증가하여 수익성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자동차 베어링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쳐 생산 중단과 공급망 중단을 초래했습니다. 봉쇄 조치로 인해 차량 판매가 감소하고 제조 가동이 중단되면서 베어링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산업이 회복되고 생산이 증가함에 따라 자동차 생산량 증가와 교체 부품 수요 증가에 힘입어 시장은 점차 반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조업체들이 새로운 시장 상황에 적응함에 따라 장기적인 전망은 여전히 긍정적입니다.
볼 베어링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볼 베어링 부문은 반경 방향 및 축 방향 응력을 모두 처리 할 수있는 능력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확보 할 것으로 예상되며, 볼 베어링은 자동차 베어링 시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유형입니다. 자동차 응용 분야에서 볼 베어링의 지속적인 사용은 차량 효율성을 개선하고 특히 연비 및 배기가스 감소 측면에서 현대 자동차에 필수적인 저마찰 특성으로 인해 시장을 더욱 촉진합니다.
상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상용차 부문은 다양한 시스템에 대해 여러 베어링이 필요하기 때문에 상용차 제조 확대로 인해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확장은 자동차 베어링 시장 전체를 뒷받침합니다. 상용차는 승용차보다 가혹한 조건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이 산업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서는 소재와 설계에 대한 기술 혁신도 필요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예상 기간 동안 북미 지역은 승용차 및 상용차 생산 증가로 인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구동계용 특수 베어링은 전 세계가 점점 더 전기 자동차(EV)로 이동함에 따라 새로운 전망을 보고 있습니다. 윤활 시스템 개선, 경량 소재, 정교한 디자인 등 성능과 신뢰성을 향상시키는 기술 개발로 인해 이러한 베어링의 지속적인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더 엄격한 환경법의 결과로 연비를 개선하고 배기가스를 줄이기 위해 고성능 베어링에 투자하는이 지역의 자동차 제조업체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있는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시장 확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자동차 애프터마켓이 성장하고 차량 유지보수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OEM 및 애프터마켓 부문 모두에서 고품질 베어링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주요 업체
자동차 베어링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CW 베어링, Federal-Mogul Holdings LLC, 일진 주식회사, JTEKT Corporation, Minebea Co. 주식회사, 나치 후지코스키, 일본 톰슨 주식회사, NSK 주식회사, NTN 주식회사, RBC 베어링 주식회사, 라인 메탈 오토모티브, 셰플러 AG, SKF, SNL 베어링 주식회사, THK 주식회사, 팀켄 주식회사, 팀켄 주식회사 등이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10월, NTN은 와카야마 제철소에 온사이트 PPA를 도입했습니다. 와카야마 제철소는 시설과 사무실에서 CO2 배출이 없는 전기를 사용함으로써 일반 전기를 사용할 때보다 월 CO2 배출량을 약 85% 줄였습니다.
2024년 2월에 발사되는 ‘H3 발사체’에 베어링을 공급합니다. 인공위성 등을 탑재한 로켓이 비행하기 위해서는 액체 수소와 액체 산소를 고압으로 연소시켜 다량의 가스를 주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대상 제품
– 볼 베어링
– 롤러 베어링
– 플레인 베어링
– 기타 제품
적용 대상 차량 유형
– 승용차
– 상용차
– 이륜차
– 기타 차량 유형
보장되는 재료:
– 금속 베어링
– 비금속 베어링
– 기타 재료
적용 분야
– 엔진
– 스티어링
– 서스펜션
– 브레이크
– 전기 모터
– 섀시 시스템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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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조사자료 이미지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글로벌 자동차 베어링 시장, 제품 별
5.1 소개
5.2 볼 베어링
5.3 롤러 베어링
5.4 플레인 베어링
5.5 기타 제품

6 차량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베어링 시장
6.1 소개
6.2 승용차
6.3 상업용 차량
6.4 이륜차
6.5 기타 차량 유형

7 재료 별 글로벌 자동차 베어링 시장
7.1 소개
7.2 금속 베어링
7.3 비금속 베어링
7.4 기타 재료

8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자동차 베어링 시장
8.1 소개
8.2 엔진
8.3 스티어링
8.4 서스펜션
8.5 브레이크
8.6 전기 모터
8.7 섀시 시스템
8.8 기타 응용 분야

9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베어링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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