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5HT3 수용체 길항제 시장 : 제품 유형별 (1세대, 2세대)

글로벌 “5HT3 수용체 길항제 시장”은 예측 기간 (2022-2029 년) 동안높은 CAGR에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특정 유형의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치료하고 메스꺼움과 구토를 완화하는 데 사용되는 약물 유형입니다. 구토 방지제입니다.
시장 역학
암 유병률의 증가는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널에 따르면 미국에서 54,010명의 성인(남성 38,800명, 여성 15,210명)이 구강 및 구인두암 진단을 받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암을 조기에 진단할 경우 전체 5년 생존율은 85%에 달합니다. 구강 및 구인두암의 약 29%가 이 단계에서 진단됩니다. 또한 암이 주변 조직이나 장기 또는 국소 림프절로 퍼진 경우 전체 5년 생존율은 67%이며, 거의 절반이 이 단계에서 진단됩니다. 암이 신체의 먼 부위로 퍼진 경우 전체 5년 생존율은 40%입니다. 대부분의 구인두암은 HPV 감염, 흡연 또는 흡연, 과음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따라서 암으로 화학 요법이나 방사선 치료를 받는 환자에게는 구토 방지 요법이 매우 중요합니다. 암 치료와 관련된 심한 메스꺼움과 구토는 불안, 거식증, 탈수, 전해질 장애, 신부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암 치료를 방해하고 환자의 사기를 떨어뜨리거나 심지어 치료를 포기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여러 선택적 5HT3 수용체 길항제가 허가되어 있습니다(예: 최초의 선택적 세로토닌 3형(5HT3-) 수용체 길항제인 온단세트론). 따라서 증가하는 암 사례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했습니다.
약물 사용과 관련된 부작용은 시장 성장을 방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사에 따르면, 2020 년 10 월 26 일. 그라니세트론은 수술, 암 화학 요법 또는 방사선 치료로 인한 메스꺼움과 구토를 예방하는 데 사용됩니다. 모든 약물에는 장점이 있습니다. 설사, 변비, 복통 또는 배탈, 식욕 부진, 쇠약, 두통, 발열, 현기증, 졸음, 수면 장애(불면증), 불안 등의 부작용도 있습니다. 따라서 위의 요인으로 인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을 저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OVID-19 영향 분석
2019년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으며 의료 서비스 제공에 심각한 차질을 빚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기존 심혈관 질환 및 암 환자는 중증 급성 호흡기 증후군 코로나바이러스 2(SARS-CoV-2)로 인해 감염 및 생명을 위협하는 합병증에 걸릴 위험이 높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또한 코로나19 환자, 특히 중증 환자들 사이에서 심혈관계 동반 질환의 유병률이 높았습니다. 최근의 사례 시리즈에서도 COVID-19에 걸린 암 환자 중 중증 결과와 사망 사례가 크게 증가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볼 때, 심장 종양학 환자는 면역 체계가 약화되고 암과 심혈관 질환의 공존으로 인해 심폐 기능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코로나19로 인한 좋지 않은 결과에 특히 취약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해 의료 공급망이 중단되고 있으며, 향후 많은 기업이 제품의 가용성을 유지하고 공급망을 보호하기 위해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예측 기간 동안 상황은 점차 개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분석
2세대 세그먼트는 이 시장 부문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세대 세그먼트는 2020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신약 팔로노세트론이 약리학적으로 구별되고 매우 선택적인 2세대 5-HT3 수용체 길항제이며 반감기(40시간)가 길고 수용체 결합 친화력이 더 크기 때문에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항암제(화학요법)로 인한 오심과 구토를 예방하는 데 사용됩니다. 수술 후 발생할 수 있는 메스꺼움과 구토를 예방하는 데 사용됩니다. 메스꺼움과 구토를 유발하는 뇌의 신호를 차단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따라서 시장 부문은 위의 진술에서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리적 점유율
북미 지역은 글로벌 5HT3 수용체 길항제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시장을 장악하고 2020 년에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이 지역의 성장은 이 지역의 지속적인 기술 발전에 기인합니다. 선도적 인 의료 회사의 존재, 수술 사례 증가 및 당뇨병과 같은 만성 질환의 높은 유병률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활성화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1년 2월 11일자 기사에 따르면 당뇨병은 심각하고 점점 더 흔해지는 만성 질환으로 장애와 사망을 초래하는 치명적인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조기 발견, 향상된 치료 제공 및 더 나은 자가 관리가 당뇨병으로 인한 많은 부담을 예방하기 위한 핵심 전략입니다. 과거에는 성인 발병 당뇨병으로 간주되었던 제2형 당뇨병은 이제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더 흔하게 진단되고 있습니다. 이 유형의 당뇨병은 수정 가능한 두 가지 위험 요소인 비만과 신체 활동 부족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미국인 10명 중 1명 이상인 3,420만 명이 당뇨병을 앓고 있으며, 3명 중 1명꼴인 8,800만 명의 미국 성인이 당뇨병 전단계인 당뇨병을 앓고 있습니다. 미국 청소년들 사이에서 새로 진단된 제1형 및 제2형 당뇨병 사례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10세에서 19세 사이의 제2형 당뇨병 발병률은 비히스패닉계 백인 사이에서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으며, 그 외 모든 인종, 특히 비히스패닉계 흑인에서는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이 지역은 위의 진술에서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지역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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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조사자료 이미지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제품 유형별 시장 스 니펫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스니펫
    3.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암 유병률의 증가는 시장의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제약 및 의료 기술의 발전은 시장의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제약:
        1. 약물 사용과 관련된 부작용은 시장의 성장을 방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역학 분석
    3. 공급망 분석
    4. 가격 분석
    5. 규제 분석
    6. 환급 분석
    7. 충족되지 않은 요구 사항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제품 유형별
    1. 소개
      1.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제품 유형 세그먼트별 시장 매력 지수
    2. 1세대*
      1. 돌라세트론
      2. 그라니세트론
      3. 온단세트론
      4. 소개
      5.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0-2029년
    3. 2세대
      1. 팔로노세트론
  8.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 애플리케이션 부문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CINV*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0-2029년
    3. RINV
    4. PONV
  9.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2019-2029 년, 미화 백만 달러 및 Y-o-Y 성장 분석 (%), 2020-2029 년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10. 경쟁 환경
    1. 주요 개발 및 전략
    2. 기업 점유율 분석
    3. 제품 벤치마킹
    4. 주목해야 할 주요 기업 목록
    5. 파괴적 기술을 보유한 기업 목록
    6. 스타트업 기업 목록
  11. 회사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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